일상/맛집리뷰

인천 초밥 맛집 유씨네 횟집 회무침 소면 넣어 먹기(다이소 후라이팬 덮개 기름 방지망 꿀팁)

럽마랍 2021. 4. 7. 06:00
728x90
반응형

인천 초밥 맛집 유씨네 횟집


인천에서 초밥의 구성이 훌륭하고 저렴한 횟집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인천은 바다와 근접한 지역이라서 어느 곳을 가든 회가 맛있긴 한데요, 그래도 동네에 맛있는 횟집 하나 알고있으면 좋잖아요~ 제가 추천드릴 횟집에서는 회 뿐만이 아니라 초밥도 판매하고 있어요! 모듬초밥은 이번 신메뉴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어떻게 나오는 지 보실까요?

위치
인천시 미추홀구 매소홀로 81-13 1층

운영 시간
17:00 ~ 00:00

전화번호
032-889-7778

배달 가능 지역
용현동, 숭의동, 금창동, 도화동, 동인천동, 송림동, 송현동, 신포동, 연안동, 주안동, 율목동, 학익동, 만수동, 관교동, 문학동, 송도동, 연수동, 화수동, 화평동, 옥련동, 송월동, 북성동, 청학동

 

배달포장


배달 주문을 하게 되면 장국을 신문지에 싸서 보내주십니다. 아무래도 배달 과정에서 터질 위험성이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포장을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구성


초밥 세트 13,000과 배달비 1,500원 총 14,500원으로 주문한 초밥입니다. 리뷰이벤트로 회무침을 서비스로 제공받았으며 장국은 구성에 기본 포함입니다. 사실 이 날 시켜먹고 며칠 후 또 시켜먹었는데 그 때는 고추냉이와 간장을 주셨습니다. 첫 주문이라 몰랐는데 이날 바쁘셨는 지 간장이랑 고추냉이가 안왔네요. 집에 구비된 게 있었기에 큰 불만 없이 먹었습니다.

 

초밥


계란, 소라, 유부, 타코와사비, 연어, 문어, 오징어, 참치, 새우, 각종 회 초밥입니다. 전혀 비리지 않고 감칠맛 가득합니다. 싼 재료보다 회 초밥이 더 많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리뷰이벤트


리뷰이벤트로 받은 회무침입니다. 서비스라고는 믿기지 않는 맛과 양, 질입니다. 연어, 광어 등의 회가 들어있으며 양념과 채소가 가득합니다. 받은 그대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저는 여기에 소면을 따로 넣어서 먹었습니다.

 

소면삶기

 
소면을 알맞게 삶은 후 다이소에서 구매한 후라이팬 덮개 기름 방지망을 사용하여 찬물로 씻어줍니다. 이 방법을 모르고 채를 따로 구매했었는데 이걸 알고난 후로 채에 손이 안가더라고요. 정말 편한 방법이니 꼭 한 번 해보세요. 싱크대에 기름 방지망을 걸쳐두고 그 위에 면을 쏟아 부으면 끝! 정말 간단하죠? 빡빡 빨아주기도 편하고 평평한 모양이어서 설거지도 쉽답니다. 제가 새로 구매한 채는 또 당근마켓에 올리게 생겼네요. 꿀템이 많이 있는 다이소 강남 본점 리뷰도 보러 오세요.

🔻 기름 방지망 구매한 다이소 강남 본점 후기 🔻

https://sloppy-op.tistory.com/m/25

강남역 다이소 본점 매장 내부와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 다이소 강남본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에 다이소를 지나치게 되면 살 게 없어도 꼭 들릴 정도로 다이소를 사랑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ㅎㅎ 이번에 강남에 볼 일이

sloppy-op.tistory.com

 
🔻 당근마켓 중고거래 이용 방법 🔻

https://sloppy-op.tistory.com/m/32

당근마켓 거래방법 중고거래후기

안녕하세요 :) 당근마켓은 요즘 안 하는 사람이 드물 정도로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어플인데요!🥕 당근마켓이 나타난 후로 중고나라가 1000억에 매각되기도 했었죠 ㅎㅎ 사용법도 편리하고 무엇

sloppy-op.tistory.com

 

회무침

 
회무침에 소면을 넣으면 더 푸짐하고 포만감 가득한 식사가 됩니다. 물회에도 소면을 넣어서 먹는데 회무침에도 넣어서 먹으니까 매우 잘 어울리네요. 근데 소면을 넣었더니 양념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 초장을 더 넣었더니 간이 딱 맞았습니다. 바다 근처 인천에서 먹는 초밥 완전 꿀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