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인천 냉면 삼겹살 구어먹는 가게 용현동 주안동 구월동 맛집 숯불 왕갈비

럽마랍 2021. 3. 3. 11:00
728x90
반응형

 

 

통삼겹 / 대패 삼겹 / 돼지갈비 / 제육볶음 / 냉면 전문점

 

가격, 포장 상태, 맛, 배달비, 속도

 

[동네 맛집]

 

위치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139-24

 

가격

만원의 행복 (대패삼겹살 200g과 냉면 세트): 10,000 + 고기 100g 추가 3,000

 

배달비 1,000~ 2,000 간석동, 구월동, 도화동, 만수동, 숭의동, 십정동, 주안동, 학익동, 문학동, 육목동, 도원동 

 

배달비 3,000 관교동, 금창동, 송림동, 신흥동

 

저녁에 유튜브로 냉면 먹방을 보는 데 도저히 못 참겠어서 주문해버렸어요. 이 동네는 냉면을 파는 곳이 적고 시키려고 하면 배달비가 너무 비싸더라고요. 계속 찾던 중 배달비도 적당하고 리뷰도 많은 음식점을 찾았는데, 바로 용현동에 위치한 구어 먹는 가게입니다.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서 먹으면 여기저기 튈 기름과 냄새, 설거지가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장을 본 날이면 에어 프라이기에 구워서 먹는데, 집에 고기가 없는 날엔 비싸지 않은 가격에 전문가가 맛있게 구워준 삼겹살을 먹는 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현재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가 무려 2,288개에 사장님 댓글도 2,376개라서 피드백을 잘해주신다는 게 보이더라고요. 저는 찜 많은 음식점을 좋아하는데 여긴 2,440개여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했을 때 1시간이 걸린대서 밀린 설거지를 하고 있었어요. 40분이 됐을 무렵 갑자기 배달기사님이 오셔서 놀랐습니다. 배달은 빠른 편이에요.

 

리뷰 이벤트새송이버섯, 떡사리, 갈치속젓, 소시지가 있습니다. 저는 저녁이라 많이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 갈치속젓을 요청했어요. 사람들의 리뷰를 보니까 주문 누락이 많은 것 같아서 요청사항에 정확히 보내달라고 부탁했답니다.

 

 

 

 

고기는 따로 보온팩에 포장해주셔서 배달이 늦어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끔 해주십니다. 이런 세심한 면으로 손님을 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구워 먹는 가게의 삼겹살은 참숯 직화로 구워서 참숯향과 육즙이 살아있어요. 삼겹살과 함께 들어있는 소시지는 100% 국산 숙성 돈육을 사용해서 무합성보존료, 무합성 산화제, 무합성착색료, 저염으로 만든 수제 소시지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배달비를 맞추기 위해 고기 중량을 100g 추가했어요. 그래서인지 리뷰에 적힌 고기보단 많았지만 1인이 먹기에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겉바속촉에 기름기도 적당하고 고기 잡내가 하나도 안 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 크기는 두툼하고 크게 잘라주시는 편이라서 한 입 가득 먹기에도 좋아요. 입 안 가득 퍼지는 고기 숯불 향과 동시에 흐르는 기름기가 환상적이에요.

 

통삼겹 주문 시 비계가 싫으신 분을 살코기 부분만 달라고 요청하셔도 된대요.

 

새송이버섯은 정말 조금 들어있어요. 맛보기 시식용 양만큼 들어있어서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추가하시거나 리뷰 이벤트로 받으셔야 할 거예요. 새송이버섯 추가는 +1000원입니다. 고기랑 버섯, 양파를 함께 싸 먹으면 너무 맛있는데 버섯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메뉴 설명란에 버섯의 양이 적다고 적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찍어먹는 용으로 기름장과 생소한 노란 가루를 주세요. 처음 봤을 땐 카레가루인가 싶었는데 카레 맛은 안 나고 짭조름한 맛이 강했어요. 카레가루인 줄 알고 듬뿍 찍어먹었다가 냉면 육수를 벌컥벌컥 마셨네요. 짜지만 제일 맛있는 소스였어요.

 

2021/02/17 - 인천맛집 치맥 치킨 추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즈감자튀김

 

인천맛집 치맥 치킨 추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즈감자튀김

인천맛집 치맥 치킨 추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감자튀김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썼다시피 당근 마켓에서 번 5천 원으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최근에 이사를 한 터인지라 어디가

sloppy-op.tistory.com

 

 

 

너무나도 먹고 싶었던 냉면입니다. 사실 냉면만 주문하고 싶었는데 최소 주문금액에 맞지 않아서 고기까지 시킨 거였거든요.. 냉면 주문할 때 겨자와 식초는 요청을 해야 넣어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이걸 몰라서 겨자와 식초는 넣어 먹지 못했어요.. 겨자 왕창 뿌린 냉면을 좋아하는데 너무 아쉬워요. 보통은 같이 주시던데 요청을 해야 넣어주는 음식점은 처음이에요. 

 

하지만 식초와 겨자가 없어도 감칠맛과 육수의 깊은 맛이 살아있더라고요. 육수가 엄청 차가워서 한 입 마시자마자 머리가 띵했답니다. 냉면에는 계란 반 쪽을 함께 넣어주세요. 속이 너무 차갑다 싶을 때 계란을 먹어주면 차가운 속을 달래줘서 냉면에 계란은 필수예요.

 

면 상태는 최상이에요. 불어서 오거나 붙어서 온 게 하나도 없이 먹기 편했어요. 제가 혼자 면을 삶을 땐 이런 퀄리티가 안 나와서 재료를 낭비하느니 그냥 사 먹는 게 낫겠더라고요. 요리 공부 좀 해서 맛있는 음식 많이 만들어 먹고 싶네요.

 

2021/03/02 - 인천 학익동 분식 엽기 떡볶이 학익점 맛집 오리지널 오징어 부추전

 

인천 학익동 분식 엽기 떡볶이 학익점 맛집 오리지널 오징어부추전

인천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학익점 맛집 추천 가격, 맛, 양, 구성 [동네 맛집] 떡볶이라고 하면 엽기 떡볶이파와 신전 떡볶이 파로 많이 갈리죠. 같은 떡볶이지만 전혀 다른 맛과 구성, 가격으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