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인천 잉글랜드왕돈까스 동인천 경양식 맛집 맛있는녀석들 3대천왕 수요미식회

럽마랍 2021. 3. 5. 07:00
728x90
반응형

잉글랜드 왕돈까스 맛있는 녀석들

별점, 가격, 위치, 매장 정보

[동네 맛집]


동인천에 위치한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인천 돈가스 3대 맛집으로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양식 돈가스가 주 메뉴인데요, 저는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을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가까운 곳에 소개된 곳이 있으면 무조건 가봅니다!

잉글랜드 왕돈가스는 맛있는 녀석들 뿐만 아니라 수요 미식회, 백종원의 3대 천왕,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모닝와이드, 생생정보통 등 엄청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왔어요. 특히 응답하라 1988에 나와서 더 인기를 끌은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방송 출연에 비해 네이버 리뷰를 보시면 별점이 약간 낮은 편인 걸 확인할 수가 있어요. 저도 다녀와본 결과, 별점을 주자면 3점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대기 1시간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가족과 커플 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는 듯합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위치
인천 중구 우현로 60번 길 7

운영 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평일은 전화로 확인, 주말은 3시 ~ 5시)

가격
제가 주문한 잉글랜드 돈까스는 9,500원이고 치즈돈가스는 12,500원입니다. 가격은 다른 돈가스 가게에 비해 약간 비싼 편이에요. 그래도 이름이 왕돈가스라니 크기가 클 거라고 기대했습니다.

분수


인테리어가 엄청 옛스러워요. 80년대 분위기가 뿜 뿜 합니다. 분수 바로 옆자리에 앉았는데 음식 나오기 전에 인테리어 구경하면서 기다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뮤직부스


뮤직박스라는 것도 있네요. 응답하라에 왜 출연했는지 알 것 같아요. 전 예전 시대를 배경으로 한 걸 보면 시대가 엄청 빠르다는 걸 실감하게 돼요. 요즘에는 이런 게 전혀 없잖아요. 레트로 감성이 잘 느껴져요.

식전빵


은 인 당 하나 씩 주십니다. 빵 겉면에 설탕을 바른 것처럼 달고 바삭했어요. 빵에 찍어먹는 저 딸기잼도 시중에 판매하는 딸기잼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빵 하고 딸기잼만 먹으러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완두콩 수프와 샐러드,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은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완두콩 수프도 빵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삼삼한 맛이었어요.

저는 다 먹고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올려서 디저트로 먹었는데 솔직히 먹었던 것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가보실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돈가스


돈가스는 주문하고 30~40분 후에 나왔어요. 요즘 골목식당 보면 이런 속도로 장사하면 백종원한테 엄청 혼날 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치즈돈가스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튀김도 부드럽고 소스도 부드럽다 보니 치즈와 함께 먹으면 살짝 느끼한 감이 있어요. 깍두기랑 단무지를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그냥 일반 왕돈가스가 끝까지 안 느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훨씬 잘 넘어갔어요.

2021/02/19 - 연안부두 인천 종합어시장 서림상회 대방어 광어 연어 인어교주해적단

연안부두 인천 종합어시장 서림상회 대방어 광어 연어 인어교주해적단

연안부두 인천 종합어시장 서림상회 대방어 광어 연어 인어교주해적단 가격 위치 운영시간 가격 정보 맛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한 종합어시장의 서림 상회에서 방어와 광

sloppy-op.tistory.com


솔직히 멀리 사시는 분이라면 인천까지 굳이 이 돈가스 때문에 방문할 정도의 맛은 아닌 것 같아요. 그렇다고 가격이 싼 것도 아니어서 집 앞에 저렴한 돈가스 가게나 시장에 보면 돈가스 세 장에 5천 원 하는 가게 있던데, 그런 곳이 훨씬 맛있어요.

수많은 방송 출연 경력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방문해서 더 실망하는 것도 있겠지만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 방문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 저한텐 경양식 돈가스가 안 맞네요..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가성비를 찾으러 가기보다는 가족끼리 추억을 회상하고 분위기를 느끼러 가기에 좋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