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설빙 시즌 메뉴 요거통통메론 가격 포장 연유 추가 치즈큐브 개수 인천 용현동 빙수 맛집

럽마랍 2021. 7. 19. 20:58
728x90
반응형

설빙 요거 통통 멜론 후기


요새 부쩍 더워진 날씨 때문에 시원 달달한 설빙이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설빙은 배달시키려면 배달비를 3천 원 이상은 내야 해서 설빙이 집에 가까이 있는 저는, 배달 주문하는 건 너무 아깝더라고요. 집 5분 거리에 있는 설빙에 가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원래는 킹망고설빙을 먹으려고 했지만 계절 메뉴라 현재는 생산이 중단되었다고 해요. 그 대신 멜론 메뉴가 새로 나왔다고 하길래 4가지 멜론 메뉴 중 가장 끌리는 요거 통통 멜론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14,900원입니다. 연유 추가는 개당 500원이에요.

매장 정보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5동 622-121 2층

매장번호: 032-881-6163

영업시간: 12:00 - 23:00 (코로나로 인해 실제 영업 시간과 다를 수 있음)

메론 설빙 종류

메론 빙수 가격: 샤인 머스켓 멜론 설빙 13,900원  / 딸기 치즈 멜론 설빙 15,900원 / 요거 통통 멜론 설빙 14,900원 / 리얼 통통 멜론 설빙 14,500원

 

가격은 엄청 사악합니다. 그래서 자주 먹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배스킨라빈스를 더 찾게되는 것도 가격의 영향이 있어요.

요거통통메론설빙 포장

사악한 가격에 비해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것보다는 훨씬 초라한 모습이에요. 치즈 큐브 8조각에 요거트와 생크림, 얼음이 끝입니다! 여기에 연유를 뿌려 멜론을 곁들여 먹는 건가 봐요. 멜론의 양도 너무 귀엽죠? 아껴먹어야 해요.

특히 연유는 꼭 추가하셔야 합니다. 아님 근처 마트에서 한 통 구매해서 준비하셔야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연유 한 통은 빙수의 윗 칸만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빙수에 골고루 뿌려서 먹기에는 턱 없이 부족한 양입니다~ 그리고 어느샌가 연유가 담긴 통이 플라스틱에서 팩으로 바뀌었어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건 좋은데 연유 양도 적어졌어요. ㅎㅎ

꼭대기에 있는 게 요거트 아이스크림인데 엄청 꾸적 하고 진해요. 그래서 저는 맛이 약한 가장자리 퍼먹다가 약간 질리면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었어요. 치즈 큐브도 별미인데.. 조금만 더 넣어줘도 많이 남을 텐데 너무 아끼시네요.

빙수

치즈 큐브가 너무 적어서 다른 사람과 같이 먹으면 싸울 것 같으니 혼자 먹는 게 안전합니다. 연유는 윗 층에 한 번 뿌려주시고 적당히 섞어가면서 연유를 추가로 넣어주셔야 달달한 맛을 더 잘 느끼실 수 있어요.

메론 양

메론멜론 자체의 맛은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멜론은 자칫 잘못 사면 아무 맛 안 나서 기분이 나쁜데 설빙의 멜론은 멜론의 맛이 잘 나서 좋았어요. 혼자 먹느라 남겨놓고 다음 날 다시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정말 사진처럼 나오는 건지~ 포장을 하면 비주얼이 별로라 눈으로 먹는 즐거움은 없어요. 포장하는 빙수도 비주얼을 조금만 신경써주셨음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메론설빙보다는 망고 설빙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멜론 설빙 경험은 한 번으로 족하고 나중엔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고요. 이 무더운 여름이 어서 지나가고 딸기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

2021.05.24 -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 연유추가 가격 포장 테이크아웃 추천 인천 용현점 (와르르생딸기설빙 시즌한정 못먹음)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 연유추가 가격 포장 테이크아웃 추천 인천 용현점 (와르르생딸기설빙 시

설빙 애플망고 치즈 빙수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차가운 디저트를 먹고 싶어 집 근처 설빙에 갔습니다. 와르르 생딸기 설빙 기프티콘을 받아 주문을 했는데 시즌이 끝나서 재료가 없다고 하여 상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