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엽떡 로제 오리지널맛 배떡 로제 비교 3,000원 할인해서 13,000원에 먹기 엽기떡볶이 어플 포장주문 남은 로제떡볶 데워 먹는 방법

럽마랍 2021. 6. 20. 22:48
728x90
반응형

엽떡 로제 오리지널 맛


엽기떡볶이 로제를 먹기 전 궁금한 게 있어서 검색하신 당신!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배떡을 무지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강철부대를 보면서 배떡을 먹으려고 배달의민족을 켰는데 화요일 휴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뭘 먹을까 찾다가 엽떡에도 로제떡볶이가 있는데, 호불호는 갈리지만 대체적으로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배떡 대신 엽떡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맵기 정도는 오리지널이고 어묵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엽기떡볶이로 시켰습니다.

엽떡

엽떡은 떡, 어묵, 소시지, 양배추, 파, 치즈가 주 구성이에요. 베이컨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배떡과는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엽떡은 떡 옵션이 한 가지이지만 배떡은 쌀떡, 밀떡, 누들 밀떡, 분모 자변 경도 가능해서 선택 폭이 넓답니다.

엽기떡볶이 로제는 오리지널과 착한 맛 두 가지예요. 제가 주문한 오리지널 맛은 꽤 매웠어요. 불닭볶음면도 잘 먹는 제가 느끼기에 기존 엽떡 오리지널과 맵기는 동일한데 거기에서 약간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그리고 크림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기 때문에 배떡의 진하고 부그러운 로제 맛이 좋으시다면 엽떡은 착한 맛으로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쌀떡

크으.. 저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배달의 민족도 삭제할 만큼 굳게 다짐했는데 떡볶이는 너무 맛있어서 평생 끊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엔 기본 엽기떡볶이보다 자잘한 빨간 고춧가루가 더 잘 느껴졌어요. 칼칼한 맛이 더 살아있다고 해야 할까? 아무튼 장점이랍니다.

반응형


배떡이 훨씬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는 엽떡의 매력과 배떡의 매력이 다른 것 같아 둘 다 좋아요. 사실 베이컨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아서 항상 배떡을 먹을 때마다 많이 느끼했는데 엽떡 로제 오리지널 맛은 느끼할 틈이 없어요.

납작어묵

어묵은 로제와 그다지 잘 어울리지는 않았어요. 엽떡 어묵 특유의 비린 맛이 로제 소스와 찰떡궁합은 아니더라고요. 기본 구성을 다른 메뉴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이 점은 매우 아쉬워요.

소시지

소시지도 배떡과 많은 차이가 있어요. 엽떡은 단단한데 배떡은 일단 소시지에 칼집이 예쁘게 나있고 부드러우면서 찰져요. 소시지는 배떡의 승리~ ㅎㅎ

저는 엽떡과 배떡 둘 중에 고르라고 하면 솔직히 엽떡 오리지널 맛을 고를 것 같아요. 배떡은 먹다 보면 느끼해서 먹기 거북해지는데 엽떡은 첫 입부터 마지막 입까지 맛있었어요. 엽떡은 혼자 먹으면 무조건 남는데, 남은 떡볶이를 다른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물을 세 숟가락 정도 붓고 전자렌인지에 돌리면 더욱 맛있어요. 여기서 꿀팁! 남은 엽떡 로제를 프라이팬에 조리해먹으면 크림은 거의 다 사라지고 기존 엽떡의 맛과 비슷해져요. 크림을 끝까지 느끼고 싶으시면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치즈도 따로 추가하면 처음 상태 그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엽떡 앱을 깔아서 방문포장을 하면 13,000원에 먹을 수 있어서 훨씬 경제적이에요. 집 3분 거리에 엽떡이 있다는 건 매우 좋답니다😆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한 동안 못 먹을 것 같지만 너무너무 생각나면 치팅데이에 꼭 먹을 거예요!

 

🔻배떡 로제 떡볶이 누들 밀떡 리뷰🔻

 

2021.03.09 - 배떡 인천 용현점 로제떡볶이 맵기 보통 맛 누들밀떡 칼로리

 

배떡 인천 용현점 로제떡볶이 맵기 보통 맛 누들밀떡 칼로리

핫한 떡볶이 "배떡" 로제 떡볶이, 치킨너겟, 날치알 밥 칼로리 / 가격 / 맛 / 배달 속도 / 이벤트 [동네 맛집] 요즘 가장 핫한 떡볶이집을 고르라면 단연 배떡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배떡은 떡볶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