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애플 워치 아이폰 연결 방법 동기화 연결 안될 때 해결 전원 켜는 방법 애플 워치se

럽마랍 2021. 4. 4. 06:00
728x90
반응형

애플 워치 아이폰 연결 방법 동기화

 

애플 워치와 아이폰을 연결할 수 있는 동기화 방법과 더불어 전원을 켜는 방법을 알려드겠습니다. 뜨는 화면을 그대로 따라 하면 되지만 갑자기 연결이 안 되거나 이제 구매를 해서 정확한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기화 방법을 보기 전, 애플워치se 개봉기 포스팅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애플워치 SE 개봉기 🔻

 

sloppy-op.tistory.com/82

 

애플워치 SE 나이키 40mm 실버 알루미늄 구성품 / 애플워치6와 성능 비교 / 애플워치7 출시?

애플워치 SE NIKE 40mm SILVER 애플스토어에서 애플워치를 구매하면 재고 현황에 따라 일정 기간 내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는 애플 제품을 구매할 때 무조건 애플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는데요, 그

sloppy-op.tistory.com

 

애플워치 전원 on


본체의 전원을 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부터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연결하는 과정이 시작됩니다. 전원을 키는 방법은 오른쪽 옆면 하단의 긴 버튼을 2초 이상 꾹 누르면 됩니다.

워치 앱


아이폰에 블루투스를 사용해 애플워치와 연결을 하면 자동으로 워치 앱이 깔리게 되며, 앱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연결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워치 앱에서 애플워치 페이스 변경과 설정이 가능합니다.

뷰파인더


애플 워치에 뜨는 뷰파인더를 아이폰 카메라에 맞춰 정렬합니다. 오른쪽 아래 i를 클릭하면 수동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


애플 워치를 아이폰과 연결 중입니다. 참고로 애플 워치는 아이폰8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동기화 준비


애플 워치를 아이폰과 동기화한다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동기화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나란히 놓고 동기화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이 과정은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중간에 뒤로 가기나 종료 등의 버튼을 누르시면 안 됩니다.

위와 같은 과정이 적용 안되시는 분들은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전원을 껐다가 켜야 과정이 초기화가 되므로 모든 전원을 끈 후 다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애플 워치의 세계에 입문하신 걸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전자출입명부 QR코드 3초 만에 여는 방법

 

2021.03.31 - 단축어 코로나 전자출입 명부 큐알코드 인증하는 방법 애플 워치 아이폰 안드로이드 갤럭시 어플 네이버 QR코드

 

단축어 코로나 전자출입명부 큐알코드 인증하는 방법 애플워치 아이폰 안드로이드 갤럭시 어플

KI-Pass 전자출입 명부 3초 만에 인증하기 코로나 큐알코드 체크인 빨리 하는 방법 확진자 발생 시 접촉자 방지를 위해 실내에 들어갈 때면 거의 모든 곳에서 큐알코드 인증이나 정보를 작성하도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