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중복 계정 해지 방법 ( 계정 버튼 클릭이 안될 때 )

럽마랍 2021. 3. 4. 07:00
728x90
반응형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중복 계정 해지

 

결제 프로필 삭제 / 애드센스 계정 해지

 

[생활 정보]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라는 메일이 와서 걱정하고 계신가요? 이 전의 계정을 해지하거나 이 전의 계정을 계속 사용하라고 나오는데요, 어느 하나를 해지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중복 계정이라는 메일이 오게 됩니다.

 

해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 아래 설명만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골치 아픈 중복 계정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 해지를 위해 도움말을 읽어봐도 '계정'버튼을 클릭해서 해지하라는 설명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절차에 나온 대로 '계정'버튼을 클릭하고 싶어도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이럴 경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2.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내 계정' 버튼이 나옵니다. 클릭합니다. 

 

 

 

 

3. 결제 및 구독 메뉴를 클릭 후 결제 수단 관리를 선택합니다.

 

 

 

 

4. 4번째에 있는 설정을 클릭한 후 스크롤을 내립니다.

 

 

 

 

5. 맨 아래에 있는 결제 프로필 상태 -> 결제 프로필 삭제를 클릭합니다.

 

 

 

 

6. 결제 프로필 폐쇄 사유선택하거나 작성계속을 클릭합니다. 

 

 

 

 

 

7. 결제 프로필 폐쇄 / 애드센스 계정 해지 메일이 옵니다.

 

30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폐쇄 복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마음이 바뀌시더라도 한 달 이내에만 문의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30일이 지나면 해당 애드센스 계정은 영구 폐쇄된다고 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