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동인천 신포동 고향정 백반 한식뷔페 맛집 감동받은 한끼

럽마랍 2022. 7. 25. 18:19
728x90
반응형

신포동 백반집 고향정

 

 

신포동에서 먹을 점심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들어가 본 고향정!

원래 맛집을 찾을 때 인터넷 검색은 필수라고 생각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는데 마땅히 먹을 곳도 없고 배도 점점 고파오고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서

너무 귀찮은 마음에 그냥 저기 가자!! 하고 왔는데

이럴 수가.. 엄청난 맛집이었다.

 

허름한 곳이 진정한 맛집이라고는 하지만 막상 들어가기는 망설여지곤 했는데

이 날의 귀찮음이 보석 같은 맛집을 발견해버렸다.

 

반응형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39번길 21-1

운영 시간: 10:00 - 22:00 (매주 토요일 휴무)

 

 

반찬을 가져다 먹는 일반 백반은 7,000원이고

메인 요리가 나오는 정식은 8,000원이다.

메인 요리를 시켜도 반찬을 다 가져다가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 백반보다는 메인을 하나 주문하는 게 좋다.

 

식사류와 안주류는 따로 주문할 수 있다.

우리는 식사류 제육볶음과 생선구이 백반을 시켰다.

생선은 세 가지 중에 고를 수 있게 적어놓으셨는데 주문할 땐 미처 발견하지 못해서 따로 지정해서 시키진 않았다.

 

 

크으... 이렇게 정성스럽고 푸짐한 반찬이라니!! 너무 황홀하다. 심지어 쌈도 있다.

여러 가지 반찬에 국, 누룽지까지 있으니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다 싶었다.

 

 

오늘의 국은 빨간 소고기 뭇국인 것 같았다. 

진심 맛있음...

 

 

제육 양 실화인가요.. 엄청 많다. 국물 없는 제육이 아니라 자작하게 국물이 있는 제육볶음이라서 너무 좋았다.

난 저 국물에 밥 비벼먹는 걸 좋아하거든!

생선 살도 비린내 없이 너무 부드럽고 간도 잘 되어있었다.

국도 고향정의 별미..!! 진짜 할머니네 가서 할머니가 끓여주신 국 맛이 난다.

최고다 최고!! 

 

▼ 신포동 분식 맛집 ▼

 

동인천 늘봄분식 즉석떡볶이 가격, 양, 맛 삼박자가 갖춰진 신포동 맛집

동인천 늘봄분식 늘봄분식에서 모듬즉석떡볶이를 먹었다! 늘봄 옆집 떡볶이 집만 가보다가 여기도 맛있다길래 방문해 봤당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67번길 41 운영 시간: 10:30 - 21:10 (라스트 오더 2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