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인천 테크노파크 송도 팔진향 한옥마을 중식 레스토랑 맛집 코스 요리 짜장면 짬뽕 등심 탕수육 가족 외식 회식 코로나 룸 예약 음식점

럽마랍 2021. 8. 27. 11:26
728x90
반응형

송도 팔진향 한옥마을점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17 나동 2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매장 번호: 032-834-5432

팔진향은 전국 5개 매장이 있는데 그중 송도에 위치한 곳에 다녀왔어요. 차를 이용했지만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앞 주차장이 다 차있어서 근처 공원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입구

2층으로 올라오면 웬 귀여운 사슴이 맞아주는 깔끔한 입구가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엘레베이터

올라오실 때는 엘레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도 이용하기 편하시겠어요. 그래서 더욱 가족들이랑 오기 좋은 것 같아요.

대기

대기를 할 수 있는 의자가 많아요. 저는 주말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매장 안은 거의 다 차있기는 했지만 대기 줄은 없었어요.

내부

룸으로 잡을 수도 있고, 이렇게 홀 안에서 드실 수도 있어요. 룸은 따로 예약을 해야 하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홀에서 먹기 꺼리시는 분들은 꼭 룸 예약을 하시거나 전 메뉴 포장이 되니, 포장을 해서 집에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여기 가격은 바깥 뷰와 인테리어의 분위기도 포함되어있는 것 같아서 포장을 하긴 조금 아깝네요. ㅎ

자리

저는 구석탱이로 가서 앉았습니다!

메뉴는 평일 런치코스, 코스 메뉴, 요리, 식사, 주류로 나눠져 있어요. 베이징 덕도 판매 중인데, 저는 올리브 소갈비 자장면과 삼선해물짬뽕, 생등심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아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기본 제공 반찬은 짜사이와 단무지입니다. 짜사이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탕수육

20분 정도 기다린 후 탕수육이 나왔어요. 탕수육 소스는 따로 나오는데, 반은 부먹을 하고 반은 찍먹을 했습니다. 소스 맛이 약한 편이어서 듬뿍 찍어 먹었어요. 전 오히려 간이 세지 않은 소스가 더 좋더라고요. 탕수육을 먹은 첫 입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안에서 육즙이 흘러나오고 너무 부드러워서 제가 살면서 먹어본 탕수육 중 제일 맛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겉바속촉이었어요.

근데 중간에 면요리가 나오고, 음식이 식어가니까 탕수육이 딱딱해지더라고요. 나중에는 퍽퍽해서 동네 중국집에서 파는 탕수육이랑 별 다를 게 없었어요. 탕수육은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야 팔진향의 탕수육 진가를 알아볼 수 있을 듯 해요.

올리브 생갈비 자장면

탕수육만 먹기에 물린다 싶을 때 면 요리가 나와요. 15,000원짜리 자장면이에요. 다른 데에서 이 가격이면 세 그릇은 먹을 수 있는데 왜 이렇게 비싼 것일까 먹어봤더니 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탕수육도 그렇고, 팔진향은 고기를 좋은 걸 쓰시는 것 같아요. 맛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말 그대로 맛있는 자장면 맛이었어요.

삼선해물짬뽕

끝내주는 국물~~ 해물도 많고 면도 찰졌어요. 해산물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 있어서 아껴먹지 않아도 마지막까지 남아있었어요. 탕수육과 짜장면을 먹다 보면 느끼한데 그럴 때 짬뽕을 먹어주면 싹 내려가더라고요. 역시 밥상엔 국물이 있어야 해요.

마지막엔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는데, 이게 예전에는 말하지 않아도 주더니 오늘은 다 먹어도 주질 않길래 매실차 혹시 안 나오냐고 말했더니 가져다주셨어요. 팔진향 매실이 진짜 별미예요. 여태껏 먹은 느끼함을 씻어주는 느낌!

팔진향

팔진향 총 평

제 총 평은 “아무리 그래도 너무 비싸다”입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이 돈 주고 먹을 정도는 안 되는 것 같아요. 격식 있는 자리 나, 코스요리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것은 좋겠지만 데이트, 가족 외식으로는 굳이 여길 와야 하나? 싶어요. 벌써 두 반째 방문이지만 인생 맛집은 아닙니다!! 저는 다른 맛집을 찾아 다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인천 맛집 추천

2021.08.27 - 인천대입구역 송도 더샤브칼국수 소고기 샤브샤브 버섯칼국수 음료무한리필 (다이소, 스타벅스 근처 맛집)

 

인천대입구역 송도 더샤브칼국수 소고기 샤브샤브 버섯칼국수 음료무한리필 (다이소, 스타벅스

송도 더샤브 칼국수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9B동 202호 매장 번호: 032-831-3313 쾌적하고 넓은 홀을 자랑하는 더샤브 칼국수에 방문했습니다. 최근에 새로 생긴 음식점이라 정말 청결했어요.

sloppy-op.tistory.com

2021.07.19 - 인천 송도현대아울렛 혼밥 월계수식당 간편식 돈까스 메뉴 가격 구성

 

인천 송도현대아울렛 혼밥 월계수식당 간편식 돈까스 메뉴 가격 구성

월계수 식당 송도 현대아울렛에서 쇼핑 후 푸드코트에 있는 월계수 식당에 방문했어요. 저녁 약속이 3시간 후에 있는데, 지금 당장 배는 너무 고프고.. ㅠㅠ 간단히 배고픔을 해결할 음식이 없나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