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용현동 동네 호프집 꼬꼬리아 치킨 후라이드 옛날 양념통닭

럽마랍 2023. 7. 26. 11:00
728x90
반응형

 

용현동 치킨집 꼬꼬리아

 

오늘 소개할 치킨 호프집은 용현동에 위치한 꼬꼬리아다!

이곳을 자주 지나다니면서 볼 때마다

손님이 많고 냄새도 너무 좋길래 한 번은 와 보고 싶었는데

치킨이 확 당기는 날이 있어서 퇴근하는 길에 포장해 왔다~

 

 

꼬꼬리아는 홈플러스 인하점, sk아파트와 용현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다.

 

 

 

바로 입구 앞에는 조리대가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넓은 홀이 있다.

호프집에 오기엔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아서 일부만 찍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오래돼 보였지만 깔끔하게 잘 관리하시는 것 같았다.

 

 

꼬꼬리아는 호프집이라서 치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안주류를 판매하고 있다.

 

 

포장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이 주신 요구르트와 뻥튀기~~

 

 

크으~~ 얼마 만의 옛날 치킨이냐~~~

집 가는 내내 치킨 냄새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질 뻔했지만

겨우 정신을 붙잡고 무사히 집에 도착했다.

 

 

이 치킨 포장박스!! 진짜 오랜만이다...

치킨무에 소금, 콜라까지 준다.

 

 

반응형

 

치킨 속살이 아주 하얗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다.

무엇보다 튀김옷이 얇아서 맛있는 치킨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었다!

후라이드는 기교를 부리지 않은 딱 담백하고 짭짤한 맛이었다. ㅎㅎ

 

 

양념치킨은 완전 옛날 그 달달한 양념 스타일!!

최근에 치킨 맛이 다양해져서 오히려 옛날 양념 맛을 더 찾게 됐는데

여기 꼬꼬리아가 딱 옛날 통닭 맛이라서 너무 좋았다.

 

  • 인천 미추홀구 용오로 14
  • 매일 12:00 - 24:00
  • 매주 1,2번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