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주안역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오케이 한접시 1900원 퀄리티

럽마랍 2023. 3. 29. 20:53
728x90
반응형

 

 

스시오케이OK 인천주안점

 

  • 인천 미추홀구 석바위로 62 1층
  • 11:30 - 21:3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목요일 정기 휴무
  • 0507 - 1513 - 1089
  • 지역화폐,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점심 먹으러 스시오케이로 입장!

 

 

나란히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과 4인석이 마련되어 있다.

매장 한쪽에 있는 핑크핑크한 벚꽃나무가 굉장히 예뻤다.

홀이 넓은 건 아니었지만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간장, 고추냉이, 장국이 기본으로 세팅된다.

단무지나 락교 등 밑반찬은 회전 레일 위에 있으니 가져다 먹으면 된다.

배고픈 상태로 방문했는데 따뜻한 장국이 속을 데워주니 살 것 같았다!

 

 

모든 초밥이 1900원이고 초밥 외에도 모둠초밥세트가 있으며

점심특선으로 회덮밥, 연어덮밥, 장어덮밥이 있다.

 

 

 

테이블에 앉아서 보는 매장 뷰가 마음에 쏙 들어었다~

우리는 4인석에 앉았는데 레일이 조금 멀다 보니

초밥을 가져다 먹기가 쉽지는 않았다.

 

 

나는 맛있어 보여도 뚜껑 안 덮인 건 먹지 않는데

거의 대부분의 초밥에 뚜껑이 덮여있어서 좋았다.

메뉴에 있는 메뉴들이 레일에 전부 있진 않기 때문에

먹고 싶은 메뉴가 따로 있으면 주방장님께 요청하면 된다.

 

 

뚜껑 오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연어초밥과 육사시미!

크기도 크고 두툼하니 존맛탱~

양파가 올라가지 않은 일반 연어초밥도 있었는데

나는 연어드레싱초밥을 더 좋아해서 이것만 먹었다.

 

반응형

 

다른 초밥집과 비교했을 때 뭐 특별한 점은 없었지만

그래도 신선하고 무난해서 좋았다.

 

 

 

이번에 대하구이를 먹으러 가지 못해서 한 번 골라본 간장새우초밥 ㅎㅎ

엄청 몽글몽글 부드럽고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았다.

간도 잘 되어 있어서 한 접시 더 먹음!!

 

 
 
 
 

 

우삼겹초밥도 달짝지근하니 내 입맛에 딱이었다~

우삼겹초밥처럼 고가인 초밥들은 한 점씩 있다.

 

 
 

 

황새치초밥도 쫀득하니 무난하고 맛있어서 여러 접시를 먹었다.

황새치는 다행히 두 점씩 있어서 일행과 사이좋게 나눠먹음~

 

 

다 먹은 접시를 쌓아놓으면 나갈 때 직원분이

접시 수를 세어서 그 개수대로 계산해 주신다.

 

스시OK 주안점은 가성비 좋은 초밥집이다!

원하는 만큼만 골라 먹을 수 있어서많이 배고프지 않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고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음식이라주안역 근처에서 먹을 게 마땅히 없을 때 또 이용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