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상품리뷰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MD MAX 텀블러 신제품 추천 (인천시청점)

럽마랍 2022. 11. 28. 19:47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MD MAX 텀블러

 


기프티콘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를 교환하러
근처 투썸플레이스에 갔다가 새로 나온 텀블러를 발견하고
홀케이크 대신에 컴블러와 조각케이크로 교환해왔다!

 


이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반짝반짝한 분홍색 텀블러
엄청 화려해 보여서 이런 걸 사는 사람이 있나?
싶어서 구경하는데 나도 모르게 점점 빠져들었다.

 


색이 글로시해서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난다.

저 투썸플레이스 각인이 빨리 벗겨질 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 들긴 한다.

 


가격은 29,000원이고 용량은 700ml이다.
용량이 너무 큰가 싶었는데 작은 것보다는
낫겠다 싶어서 충동적으로 구매했다.

투썸플레이스에도 진열된 상품 제외하고
남은 재고가 단 1개 뿐이라서
바로 사온 것도 있다. ㅎㅎㅎ

 


구성품은 스테인레스 스트로우와
세척솔, 뚜껑과 몸체이다.
텀블러 자체가 전체 스테인레스여서
보냉과 보온이 잘 되고
뚜껑은 pp와 고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빨대에는 빨대 입구를 막을 수 있는 고무제까지 있다.

 


원산지는 중국이고 제조월은 10월이다.
내가 11월 초에 구매했으니까..
만들자마자 구매한듯?!

구매한 텀블러에 문제가 있으면 1577-4410에 전화 후 구입한 지점에서 교환 및 환불을 받으면 된다.

 

 

스테인레스라서 연마제 제거 작업도 해봤는데
많이 묻어나오진 않았다.

 

뚜껑은 입 대고 마실 수 있는 부분과

빨대를 꽂는 곳이 따로 있어서 편리하다.

입 대고 마실 때 빨대 구멍에서 음료가

흘러나오진 않을까 걱정스러웠는데

다행히도 밀봉이 잘 됐다.

 

 

마지막으로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까지 읽어주고

예쁜 텀블러 망가지지 않게 소중히 다루면서

오래오래 써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