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상품리뷰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더스크 브라운 착용샷 내돈내산 인스타 귀족렌즈 자연스러운 데일리 원데이 추천

럽마랍 2021. 11. 1. 00:1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하파크리스틴 렌즈 더스크 브라운


예약 4단계

출처: 하파크리스틴

예약 3일 째 되는 날에 픽업메세지가 와서 예상보다 빠르게 수령했다. 제주도 여행 가서 반짝반짝한 예쁜 눈으로 사진 찍으려고 구매한건데 너무 다행!!👍🏻

수령 장소

수련 가능 매장이 한정적이라 집에서 가깝지 않을 수 있다. 나는 대중교통으로 20분 걸리는 곳에서 받을 수 있었다. 휴대폰 번호 뒷자리와 이름을 말씀드리면 내가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그 자리에서 결제하면 된다.

매장에 상품이 도착하고 8일 이내 방문하지 않으면 반송된다고 하니 주의해야 한다.

하파크리스틴

짜잔~~ 패키지가 너무 귀엽다. 우편스타일이네. 이런 걸 보면 괜히 쓸데없이 소장하고 싶어져서 옛날엔 서랍 속에 이런게 쌓여 있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니 다 쓰레기라는 생각이 들어 가차없이 버린다.

렌즈

하파크리스틴이 해외브랜드라 그런지 캐릭터가 외국여자아이다. 

렌즈

내가 주문한 렌즈는 시크리티브 더스크 브라운 13.0 원데이다. 가격은 5쌍에 19,000원! 매일 끼려고 산 게 아니라 여행 사진용으로 구매한 거라 엄청 비싸단 생각은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하루에 3,800원이네. 비싸다.

렌즈

포장 큐브 안에 들어간 것만 봤을 때는 화려해 보였는데 눈에 껴보면 내 동공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튀지 않고 또렷한 눈을 만들어 준다. 하루 종일 꼈는데도 뻑뻑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착용했다.

 

기존에 착용하는 렌즈는 엄청 자연스러운 렌즈미 제품인데 하파크리스틴이 훨씬 예쁘다. 양쪽에 끼고 비교해보면 하파크리스틴 쪽이 눈을 초롱초롱하고 반짝반짝하게 만들어 준다. 남은 렌즈는 나중에 중요한 약속 있을 때 사용하려고 아껴놨다.

착용법

대충 손 깨끗이 씻고 렌즈 끼라는 설명문이다.

헬로크리스틴

색다른 렌즈를 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나는 다른 색상과 직경 13.5로 재구매 할 생각이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