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리뷰

용현동 가자 식자재마트 토지금고시장 인근 장볼 곳

럽마랍 2021. 9. 27. 17:41
728x90
반응형

용현동 가자 식자재마트


위치: 인천 미추홀 구 토금중로 13
매장 번호: 032-882-2929
운영 시간: 매일 06:00-22:00 / 365일 연중무휴

용현동에 최근 오픈한 식자재마트입니다. 다양한 물건과 500평의 큰 크기로 유명해졌길래 저도 다녀왔습니다! 저는 보통 마켓 컬리를 이용해 장을 보는데, 가자식자재마트는 장바구니 목록을 미리 작성하고 가지 않으면 과소비를 할 확률이 높아보여요. 진짜 식자재의 천국이에요.

< 마켓컬리 후기 >

 

마켓 컬리 상품 추천 샛별 배송 가격 맛 품질 후기

마켓 컬리 상품 추천 샛별 배송 가격 맛 품질 후기 상품 이름 / 가격 / 맛 / 배송 / 품질 [마켓 컬리] 안녕하세요. 맨날 쿠팡만 이용하다가 오랜만에 마켓 컬리에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비교해보

sloppy-op.tistory.com

 

엘레베이터

가자 식재자 마트는 총 지하 1층과 1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엔 채소, 대량 식자재, 생선, 육류 등이 있고 나머지 장 볼거리는 다 지하에 있습니다.

계란

지하로 내려오자마자 할인하는 계란이 보입니다. 많이 저렴하길래 저도 하나 구매했어요. 실제로 먹어보니 맛도 좋았습니다!

냉동 과일 야채
냉동 과일

냉동 과일, 냉동 야채 등이 있습니다. 냉동과일은 마켓 컬리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해 보여요.

주류1
주류2

술도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기분. 처음 보는 브랜드의 술도 꽤 많았어요. 막걸리, 복분자, 소주, 양주, 맥주까지 참 다양하게도 있네요.

초밥

유부초밥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더킹

더킹도 990원에 판매하네요. 맛살은 안 좋아해서 패스!

과자, 애견용품

여기는 옛날 과자 종류가 모아져 있는 곳이에요. 구석엔 반려견 사료, 장난감, 간식, 목욕용품이 있습니다.

냉동해산물

해산물도 엄청 많아요! 장사하시는 분들 좋아하실 듯

만두

만두나 냉면, 핫도그, 순대, 소시지 등등 때려 박았네요. 면사리도 가락국수, 쫄면, 냉면, 당면, 칼국수 면 종류별로 다 있어요 ㅋㅋ

너무 많다 너무 많아~~

할인을 많이 해서 그런지 햇반이랑 오뚜기밥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아요! 처음 오픈했을 때보다 가격은 올랐네요.

가장 저렴하게 할인하는 것도 많고 인터넷이나 근처 마트보다 비싼 것들도 많아요. 비교해가면서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음료수

음료수 지옥.. 이 중에 먹고 싶은 거 하나쯤은 있겠지…!

과자

지하만 집중적으로 찍었네요. ㅎ 종류가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가는 가자 식자재마트 탐방이었습니다!

< 가자식자재마트 근처 맛집 >

 

인천 별미순대 미추홀구 용현동 토지금고 시장 맛집 순대국 해장국 맛집 점심 먹을만한 음식 곱

인천 별미 순대 주말에 점심을 먹으러 인천 토지금고시장 근처에 있는 별미 순대에 갔어요. 사실 여기는 직장 동료의 추천으로 근무 점심시간에 같이 한 번 가봤던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