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상품리뷰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하프갤런 6가지 맛 리뷰

럽마랍 2021. 2. 1. 01: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꽃개입니다 :)

바로 어제가 31일이었죠. 바로 배스킨라빈스 31 데이였습니다 ㅎㅎ

31 데이는 패밀리 사이즈를 시키면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시켜주는 날이에요.

22000원에 26500원짜리를 먹을 수 있답니다! 그래도 비싼데 전 아이스크림을 매우 사랑해서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멋지게 시켜봤습니다!

 

그리고 배라는 패키지가 자주 바뀌는 것 같아요.

함께 주는 포장가방 디자인도 매번 다르더라구요 ㅎ 정말 열일 인정합니다!!

항상 깜찍발랄큐티한 통에 담겨오니 먹는 맛이 2배!

 

 

배스킨라빈스는 영수증에 상품명, 알레르기정보, 영양성분이 나와있어요. 이래서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세심한 것 하나하나 챙겨주는 게 배라의 매력포인트랄까요? ㅎㅎ

 

전 이번에 알폰소망고, 뉴욕 치즈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민트 초코, 아빠는 딸바봉을 시켰어요.

진짜 작명 센스 하나는 탁월하다니까요! 이름을 보면 바로 맛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알폰소망고

1. 알폰소 망고

색이 정말 예쁘죠? 샛노란색은 망고고, 아이보리색은 우유예요!

진한 망고향이 올라오면서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망고향을 느끼실 수 있어요.

알폰소 망고와 우유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만남~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빠지실 거예요!

 

칼로리: 1회 제공량 229kcal

알레르기 정보: 우유

 

뉴욕치즈케이크

2. 뉴욕 치즈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는 이달의 베스트 맛 5위를 차지했어요!

부드럽게 즐기는 뉴욕식 정통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가 사이사이에 있어서 입안도 재밌고 단짠단짠을 풍부하게 느끼실 수 있어요 :)

전 항상 배라를 시킬 때마다 뉴욕 치즈케이크를 먹을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먹을지 고민해요 ㅎㅎ

둘이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이라 같이 시켜본 적은 없는데, 나중에는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칼로리: 1회 제공량 295kcal

알레르기 정보: 우유, 밀, 대두

 

베리베리스트로베리

3.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과육이 콕콕!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에요.

저는 이름을 볼 때마다 누가 배라에 갔을 때 '닐라닐라 바닐라 주세요'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서 항상 웃기더라고요 ㅎㅎ

저번 달에는 베스트 맛에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 달엔 밀려났네요 ;(

오랜 터줏대감 같은 존재인데 말이죠 ㅎㅎㅎ

누가 뭐래도 난 널 사랑해!

 

칼로리: 1회 제공량 218kcal

알레르기 정보: 우유

 

민트초코

4. 민트 초코

네.. 맞아요 ㅎㅎ 저 사실... 민초단입니다!!!

민초와 함께 세상을 구합시다!!

민트 초코가 배라에서 판매가 중단됐다는 소식을 들어서 주문할 때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대체 맛으로 오지 않았더라고요!! 휴~~ 너 없인 안돼~~

민트 초코는 무려 이달의 베스트 맛 4위네요 :)

 

칼로리: 1회 제공량 230kcal

알레르기 정보: 우유, 대두

 

엄마는외계인

5. 엄마는 외계인

당당히 이달의 베스트 맛 2위를 차지한 엄마는 외계인 맛입니다!

이 맛은 항상 링크에 올라가 있는 것 같아요. 바삭한 초코볼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밀크초코, 다크초코, 화이트 무스가 어우러져있는 맛이라네요ㅎㅎ

전 그런 거 모르고 그냥 맛있어요!!!

 

칼로리: 1회 제공량 296kcal

알레르기 정보: 우유, 밀, 대두

 

아빠는딸바봉

6. 아빠는딸바봉

사실 이 맛은 대체 맛으로 골랐다가 원래 시켰던 캐러멜 프랄린 치즈케이크가 품절되는 바람에 먹게 된 맛이에요.

두 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맛인데요! 봉봉 프레첼이 있어서 배가 불러요 ㅎㅎㅎ

제가 많~이 좋아하는 맛은 아닌데, 가족은 이 맛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역시 입맛이 다 달라서 시키는 재미가 있어요.

 

칼로리: 1회 제공량 308kcal

알레르기 정보: 우유, 밀, 대두


여러분도 배스킨라빈스 먹고 달콤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