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상품리뷰

닥터마틴 블레어 유광 사이즈 측정 방법 착용감 무게 뒤꿈치 까짐 가격 송도 현대아울렛 닥터마틴 매장 할인 세일 남성 여성 여름 샌들 추천

럽마랍 2021. 7. 19. 20:30
728x90
반응형

닥터마틴 블레어 유광 240(UK5 / US7)


생일을 맞아 닥터마틴 블레어를 선물로 받았어요~ 평소에 닥터마틴 샌들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무슨 모델을 살 지 몰라 사지 않고 있었는데 생일 선물로 받아버려서 매우 기쁩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곳은 인천에 위치한 송도 현대아울렛이고, 기간 한정 세일을 하고 있어 10% 할인된 가격인 13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면 더 싼데 전 직접 착용해보고 저에게 맞는 사이즈를 사고 싶기도 하고 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느껴보고 싶어서 매장에서 샀어요.

매장 정보


위치: 송도동 168-1 지하 1층
전화번호: 032 - 727 - 2468
운영시간: 10:30 - 21:00

워커

닥터마틴 매장은 아주 조그맣더라고요. 하지만 있을 모델은 다 있어서 모델 때문에 헛걸음하진 않으실 것 같아요~

디피된 상품 아래로 박스가 많이 쌓여 있는 걸 보니 사이즈로 넉넉히 가져다 놓으신 것 같아요.

부츠

워커, 부츠도 정말 다양해요. 근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이쪽엔 눈길도 안 가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여름에 워커 신는 멋쟁이 분들도 많으니 구경하시는 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가을 되면 다 사고 싶어 질 것 같아요~

샌들

이쪽은 샌들 존이에요~ 사실 이 날, 구매하고 싶은 모델을 제대로 고르고 간 건 아니라서 너무 많은 종류에 당황을 조금 했지만 블레어가 가장 예쁘고 실용성 있어 보이더라고요~ 무광이랑 유광 중에서도 유광이 훨씬 예뻤어요!

반응형

착용샷

신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약간 헐렁한 건 버클을 조여서 신으면 되니까 괜찮아요~ 양말에도 자주 신을 것 같아서 작은 것보다는 여유 있는 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요. 처음 며칠간은 너무나도 편해서 좋았는데 자주 신다 보니 발목의 똑같은 위치에 계속 자극이 가해져서 그런지 까지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신는 걸 잠시 쉬었어요!

아, 그리고 신발 옆에 노란 스티치의 마감이 울퉁불퉁 별로 안 예뻐서 다른 제품으로 가져가겠다고 했더니 원래 닥터마틴의 스티치 마감이 안 예쁘대요.. 디피된 상품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마감이 별로더라고요. 이런 건 살 때나 신경 쓰이지, 신고 다니면 까맣게 잊을 게 뻔할 위치라서 알겠다고 하고 처음에 신었던 제품으로 가져갔어요.

사이즈

평소 신발 사이즈는 운동화 245/250 구두 250이에요. 그래서 이 날도 250을 보여달라고 하고 신어봤는데, 사이즈가 조금 커서 말씀드렸더니 저한테 주신 게 240이었다고 하시더라고요. 보통 한 사이즈 작게 신으셔야 한대요. 240도 약간 컸지만 230을 신을 수는 없기에 240으로 겟했습니다!

가격

가격은 136,000원~~ 생일선물 감사합니다☺️

박스

신발 박스는 들고 가기가 귀찮아서 버려달라고 했어요~ 그 자리에서 새 신발을 신고 갔답니다! 무게는 꽤 나가서 처음 적응할 때 조금 힘들었어요~

한 달 정도 열심히 신고 다녔더니 신발 앞코가 약간 닳았어요. ㅋㅋㅋㅋ 처음에 검정 실이 묻은 줄 알았는데 앞코가 찢겨서 생긴 검정 뭉치더라고요. 닥터마틴 신발은 AS가 가능하다고 하던데, 이런 것도 해결이 되는지 연락해서 여쭤봐야겠네요! 포스팅 한 김에 처리해버리자~~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2021.07.19 - 인천 송도현대아울렛 혼밥 월계수 식당 간편식 돈가스 메뉴 가격 구성

 

인천 송도현대아울렛 혼밥 월계수식당 간편식 돈까스 메뉴 가격 구성

월계수 식당 송도 현대아울렛에서 쇼핑 후 푸드코트에 있는 월계수 식당에 방문했어요. 저녁 약속이 3시간 후에 있는데, 지금 당장 배는 너무 고프고.. ㅠㅠ 간단히 배고픔을 해결할 음식이 없나

sloppy-op.tistory.com

 

728x90
반응형